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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신 디지털 기반의 '개인화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

원격 조절 서비스

텔레케어를 사용하면 고객이 어디에 있든 상관없이 즉각적으로 원격 조정이 가능하기 때문에 고객에게 안정감과 신뢰감을 심어줄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원격 조정 중 고객과 실시간으로 음성/영상 통화도 가능합니다.

온라인 상담

텔레케어의 문자 메세지나 음성/영상 통화 기능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고객들과 긴밀한 관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텔레케어를 사용하면 고객과의 오프라인 상담만 가능했던 이전의 전통 방식에 비하여 훨씬 효율적이며 고객들의 문제도 훨씬 빠르게 해결 가능합니다.

고객 만족도 평가

텔레케어를 통하여 고객들의 보청기 만족도를 간편하게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고객들은 날마다의 청취 경험 만족도를 표시하도록 시그니아 앱 알림을 받는데, 청각 전문가들은 이 만족도와 함께 고객들의 피드백, 보청기 착용 시간까지 텔레케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청취 훈련

텔레케어의 청취 훈련 기능은 보청기 착용자들이 개개인의 속도에 맞추어 보청기에 적응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Sivantos survey 2019
** White Paper, Gisele Munhóes dos Santos, Ph.D., 2019: Achieving Excellence in Customer Service with TeleCare

텔레케어 - 청각 전문가를 위한 강력한 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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텔레케어 관련 자주 묻는 질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