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ivantos survey 2019
** White Paper, Gisele Munhóes dos Santos, Ph.D., 2019: Achieving Excellence in Customer Service with TeleCare
텔레케어 하나면 언제,어디서나 고객들에게 즉각적인 서비스를 제공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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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그니아 텔레케어에 관하여 더 알아봅시다
텔레케어 관련 자주 묻는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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텔레케어를 이용하려면 기술적으로 어떤 것들이 필요한가요?
- 우선, 고객이 사용하는 시그니아 보청기가 텔레케어와 호환 가능해야 합니다. 텔레케어는 모든 시그니아 보청기와 호환이 가능하며, 다만 Fun과 Fast 제품은 제외됩니다.
- 고객의 스마트폰이 시그니아 앱과 호환 가능해야 합니다. 텔레케어와 함께 사용 가능한 스마트폰 기종은 시그니아 앱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음성 전화를 사용하려면 헤드셋이나 이어폰이 사전에 필요하며, 화상 전화까지 사용하기 위해서는 웹캠을 준비해주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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텔레케어는 무료로 사용가능한가요?
네, 텔레케어 안의 모든 서비스느 현재 모두 무료로 사용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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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들의 개인 정보 보호에 대하여 안심해도 될까요?
시그니아는 최첨단의 개인정보 보호 및 데이터 보안 기술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텔레케어를 통해 발생한 고객과의 모든 대화 내용과 데이터는 암호화되어 보관되기 때문에 텔레케어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누구든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합니다. 원장님 뿐만 아니라 고객들도 개인 정보 보호에 대하여 믿고 안심하셔도 된다고 자신있게 말씀드립니다.
- 텔레케어를 등록하고 사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