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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열한 보청기 시장에서 경쟁력을 갖는다는것은 어떤 의미 일까요? 단순히 가격경쟁으로는 더 이상 고객을 만족시킬 수 없습니다. 그러면 어떻게 해야 이 치열한 시장속에서 우위를 차지할 수 있을까요? 기술? 우수한 피팅력? 서비스? 물론 이 모든 것들이 고객을 끌어 당길 수 는 있지만, 고객을 만족시키기란 굉장히 어렵습니다. 

그럼, 어떻게 하면 고객을 만족 시킬 수 있을까요? Marke Trak IX 의 연구결과에 따르면, 보청기 구매 이후의 서비스, 상담서비스 그리고 피팅시의 서비스가 고객 만족도에 큰 영향을 미친다고 합니다.  

이제, 걱정하지 마세요 텔레케어가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해결책을 제시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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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별화된 고객 관리를 위한 세가지의 포인트

1.실시간으로 고객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착용자가 일상을 기반으로 직접 입력한 청취 훈련과 관련된 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하여 필요한 부분을 보다 빠르게 필요한 부분을 도와주세요!  고객의 만족도와 보청기 적응률을 크게 높일 수 있는 가장 중요한 방법입니다.

  • 고객 만족도 실시간 확인 가능
  • 정확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한 고객 응대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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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원격 미세조절 서비스를 제공해주세요.

텔레케어는 4 밴드 이퀄라이저를 통해 정확한 이득 조정과 실시간 판독기능을 제공하여 새로운 차원의 세밀한 원격조정이 가능합니다. 고객의 불편한 점을 언제 어디서나 해결해 주세요.

  • 불필요한 지점 방문 최소화
  • 구매 방해요소 제거
  • 조절의 번거로움으로 인한 반품률 최소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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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고객에게 밀착 서비스를 제공해 보세요.

실시간 문자, 음성, 및 비디오 CareChat 기능을 통해 고객과 쉽고 빠르게 소통할 수 있습니다.

  • 빠르고 쉬운 소통의 발판 제공
  • 신속하고 효율적인 문제 해결 가능
  • 불필요한 지점 방문 최소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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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의 고객을 위한 최고의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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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새로운 보청기에 보다 쉽게 적응할 수 있습니다.

원격 조절 서비스, 자주 묻는 질문들과  사용자 설명서를 통해 보청기에 대해 더 알수 있어 새로운 보청기에 보다 빠르게 적응할 수 있습니다.

  • 신속한 문제 해결 가능
  • 보청기에 대한 이해 및 관심 증가
  • 보청기의 적응기간 단축

2. 편리하고 체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다양한 청취 연습 프로그램과 안내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이 보청기에 보다 빠르게 적응할 수 있습니다.

  • 맞춤형 연습 프로그램 제공
  • 개인별 피드백 및 관리 가능
  • 보청기 부적응으로 인한 반품률 최소화

3. 언제 어디서나 청각전문가의 도움을 받으세요.

실시간 문자, 음성 및 비디오 CareChat을 통해 맞춤형 관리의 새로운 차원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 실시간 상담 및 원격 지원 가능
  • 불필요한 지점 방문 최소화
  • 고객 만족도 증가

이미 입증된 성공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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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그니아 텔레케어의 성공은 명확합니다.

고객이 새로운 보청기에 적응하는 중 어려움을 겪는 시기는 대체적으로 처음 2-3주 정도입니다. 이러한 중요한 기간을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고객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시그니아 텔레케어는 가장 완벽한 청각 관리 도구입니다.

실험에 따르면 텔레케어를 사용하였을 때 사용자가 새로운 보청기에 보다 빠르고 성공적으로 적응한다는 것이 증명되었습니다.*

* 2016년 미국 및 독일 지반토스에서 실험을 실시하여 4개월 동안 청각전문가 25 명과 보청기 착용자 150 명을 대상으로 텔레케어의 효율성을 평가하였습니다. 이 때, 텔레케어를 사용하면 텔레케어를 사용하지 않을 때보다 평균 보청기 반환률, 시험 사용 기간 및 후속 피팅 약속 수를 줄일 수 있었습니다. 이 연구 결과는 “시그니아 텔레케어 – 청력 관리의 미래가 시작되었습니다라는 논문에서 발표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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