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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넥스에서 고객을 위한 텔레케어 활성화를 쉽고 빠르게

커넥스만 있다면 고객 정보 관리를 위한 텔레케어 사용이 훨씬 간편해집니다. 고객의 텔레케어 기능 활성화도 클릭 한 번이면 끝-!

시그니아 앱으로 고객의 니즈를 빠르게 파악 가능

텔레케어 기능이 탑재된 시그니아 앱은 고객들이 보청기에 더욱 빠르고 편안하게 적응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청취 훈련, 일일 만족도 평가, 그리고  원격 상담 기능을 통하여 청각 전문가들은 고객의 니즈를 즉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더 나아가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텔레케어 기능이 탑재된 시그니아 앱은 고객들이 보청기에 더욱 빠르고 편안하게 적응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청취 훈련, 일일 만족도 평가, 그리고  원격 상담 기능을 통하여 청각 전문가들은 고객의 니즈를 즉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더 나아가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청각 전문가는 고객이 어디에 있든지 상관없이 텔레케어를 통해 고객의 요구사항에 대하여 실시간으로 도움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음성/영상 통화를 통해 원격으로 고객과의 상담 및 보청기 피팅 조절이 가능하며 이 같은 즉각적인 서비스 제공은 고객 만족도를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원격 상담으로 고객 만족도 향상

청각 전문가는 고객이 어디에 있든지 상관없이 텔레케어를 통해 고객의 요구사항에 대하여 실시간으로 도움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음성/영상 통화를 통해 원격으로 고객과의 상담 및 보청기 피팅 조절이 가능하며 이 같은 즉각적인 서비스 제공은 고객 만족도를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판매 후에도 지속적으로 고객 관리 가능

텔레케어는 제품 판매 이후에도 소비자와의 관계를 긴밀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텔레케어의 메세지 기능으로 고객에게 제품 및 서비스, 특별 이벤트 행사 관련 내용을 업데이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원격으로 상담하는 등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텔레케어는 제품 판매 이후에도 소비자와의 관계를 긴밀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텔레케어의 메세지 기능으로 고객에게 제품 및 서비스, 특별 이벤트 행사 관련 내용을 업데이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원격으로 상담하는 등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텔레케어 하나면 언제,어디서나 고객들에게 즉각적인 서비스를 제공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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