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Connect Signia hearing aids with your smartphone and stream audio

청각전문가 원장님들의 센터 운영에 도움이 될 만한 비즈니스 관련 정보를 공유드립니다.

트렌드부터 고객과 관련한 고객 관리, 고객 창출 뿐만 아니라 세금 관련 사항, 그 외 기타 사업의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콘텐츠들을 제공드리니 참고하시어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상담 기술

<p>자신의 판매 상품을 어떻게 유창하게 설명할 수 있을까 보다 고객의 마음 속에 &#8216;나한테 필요할 수 있겠다&#8217; 라는 생각이 들 수 있도록 구매 확신을 돕고 고객의 숨은 의도를 파악할 수 있는 질문이 필요합니다.</p>

고객 니즈 파악 질문 기법 : '반감'이 아닌' 반가움'이 되는 서비스

자신의 판매 상품을 어떻게 유창하게 설명할 수 있을까 보다 고객의 마음 속에 ‘나한테 필요할 수 있겠다’ 라는 생각이 들 수 있도록 구매 확신을 돕고 고객의 숨은 의도를 파악할 수 있는 질문이 필요합니다.

영상 보기
<p>가장 좋은 질문은 내가 이야기하기 전에 상대로 하여금 먼저 말하게 만드는 것인데요, 이 질문을 잘 하려면 상대방의 입장에서 질문 해줬으면 하는 그런 질문을 해야 합니다. 오늘은 상대방의 마음의 문을 여는 질문 화법 3가지에 대해 이야기 해보겠습니다.</p>

고객의 마음을 여는 3가지 질문!? 질문만 잘해도 세일즈는 성공한다

가장 좋은 질문은 내가 이야기하기 전에 상대로 하여금 먼저 말하게 만드는 것인데요, 이 질문을 잘 하려면 상대방의 입장에서 질문 해줬으면 하는 그런 질문을 해야 합니다. 오늘은 상대방의 마음의 문을 여는 질문 화법 3가지에 대해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영상 보기
<p>무조건 비싸다고 하는 고객, 일단 생각 좀 해보겠다고 하는 고객, 구매를 망설이는 고객에게 거절당하지 않는 노하우가 있습니다. 고객 상담 시 알아두면 좋을 5가지 말습관, 영상을 통해 알아보세요.</p>

고객에게 거절당하지 않는 5가지 말습관

무조건 비싸다고 하는 고객, 일단 생각 좀 해보겠다고 하는 고객, 구매를 망설이는 고객에게 거절당하지 않는 노하우가 있습니다. 고객 상담 시 알아두면 좋을 5가지 말습관, 영상을 통해 알아보세요.

영상 보기
<p>고객을 만나 무의미한 상담만 이어지고, 판매까지 이어지지 않는다면, 결국 고객과의 &#8216;협상&#8217;이 부족했다는 것! 고객과 판매자 모두가 Win-Win 하는 [협상의 기술 다섯가지] 소개드립니다.</p>

매출을 올리는 대화의 기술 5가지

고객을 만나 무의미한 상담만 이어지고, 판매까지 이어지지 않는다면, 결국 고객과의 ‘협상’이 부족했다는 것! 고객과 판매자 모두가 Win-Win 하는 [협상의 기술 다섯가지] 소개드립니다.

영상 보기
<p>월 매출 1억 헤어디자이너의 비밀은 바로 고객상담에 있다? 디자이너의 매출은 고객 상담에서 결정 된다?! 고객이 &#8220;비싸요~&#8221; 라고 할 때 어떻게 상대하면 좋을 지 고객 상담 노하우를 알려드립니다.</p>

월 매출 1억 미용실의
고객상담기법 노하우

월 매출 1억 헤어디자이너의 비밀은 바로 고객상담에 있다? 디자이너의 매출은 고객 상담에서 결정 된다?! 고객이 “비싸요~” 라고 할 때 어떻게 상대하면 좋을 지 고객 상담 노하우를 알려드립니다.

영상 보기

▶매장 마케팅

▶소상공인/자영업자 지원 제도

▶네이버 블로그 상위 노출

▶트렌드

▶고객 관리

▶고객 창출

▶세금 및 절세

*본 페이지에 업로드된 콘텐츠들은 각 센터에서 개별적으로 참고하실 수 있으며, 각 콘텐츠의 유효성에 대해서는 해당 제작자에게 책임이 있으므로 본사와는 무관합니다.